본문 바로가기
요리하고

노브랜드 우육탕면 후기

by 양갱 2020. 12. 9.



노브랜드 우육탕면 후기




예전에 홍콩 여행 갔을 때 먹었던 우육탕면 컵라면이 너무 맛있어서 감동 받았던 적이 있었는데요 

추억이 좋아서 그런지 그 이후 부터는 그 우육탕면이 먹고 가끔씩 먹고 싶더라구요 ㅎㅎ

이마트에 장 보러 갔는데 노브랜드에 우육탕면을 파는 것을 보고 얼른 호다닥 2개 

집어 왔습니다. 괜히 홍콩여행 생각나서 설레었네요 ㅎㅎ





노브랜드우육탕면_01



그런데 겉모습만 보고 사 왔을 때는 그냥 컵라면 인 줄 알았는데 이게 컵라면이 아니더라구요?! 뜨거운 

물만 부어서먹는 것이 아니라 우리 평소에 끓여 먹는 라면처럼 끓여 먹는 것이었어요 ㅋㅋㅋㅋ 

진심 몰랐다..!! 그리고 주의해야 할 점은 전자레인지와 인덕션은 안됩니다. 세상에 생긴 건 컵라면 같이 

생겨가지고 속은 느낌이네요ㅎㅎㅎ 그런데 문득 든 생각은 요즘 캠핑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캠핑 

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을 것 같네요 보통 불멍이랑 좋은 장비들 많이들 챙겨가시니까능!



노브랜드우육탕면_02



노브랜드우육탕면_03




그리고 뚜껑이 좀 특이한데 비닐을 뜯고 위에 종이 표지가 뚜껑이었어요 ㅎㅎㅎ 생각도 못했다. 그래도

 쓸데없이 포장 많이 하는 것보단 이게 더 마음에 들기는 하네요! 


노브랜드우육탕면_04



내용물로는 맛 좋은 건더기스프 1개 , 우육탕면소스2 1개 , 사리면1개 있고 고수 후레이크가 있네요...!! 

고수 못 드시는 분많아서 따로 넣어줬나봐요. 저는 고수를 매우 사랑하기 때문에 보자마자 

기쁨이 뿜뿜 하더라고요 ㅎㅎ



노브랜드우육탕면_05





면은 우리가 먹던 라면보다 두툼하고 생면이라 맛있겠단 생각이 들었어요 기대된다 ㅎㅎㅎ



노브랜드우육탕면_06








노브랜드 우육탕면 조리방법


1.용기 내부에 표시된 선까지 (350ml) 물을 먼저 넣고 끓입니다.

2.물이 끓으면 면과 소스,건더기를 넣고 2분간 끓여주세요.

3.취향에 따라 고수후레이크를 뿌린 뒤 잘 저어 드시면 됩니다.






용기에 보면 희미하게 접혀있는 선이 있는데 거기까지 물을 부어주고 끓인 다음 

안에 있는 소스들을 다 넣어야 합니다..만...

설명서를 제대로 읽지 않은 저는 컵라면처럼 용기에 면을 먼저 넣어 버렸네요;; 

아직 뭔가 어색한가 봐요... 그래도 다행히 컵라면인 줄 알고 물을 끓여 놨어서 

뜨거운 물로 부어줬어요 ㅎㅎㅎ



노브랜드우육탕면_07




전 고수를 너무나도 사랑하기에 아낌없이 탈탈 다 넣어 줬어요! ㅎㅎ


노브랜드우육탕면_08



노브랜드우육탕면_09



노브랜드우육탕면_10



노브랜드우육탕면_11



노브랜드우육탕면_12





끓이면서 이럴 거면 그냥 끓이는 라면을 샀을텐데...이게 뭔 짓이지...라는 회의감이 들긴 했지만 그래도 

나름 재미는 있었던 것 같아요! 라면의 면이 살짝 쫀득한 느낌이 있어서 확실히 평소 먹던 라면보다는 맛있다는

 느낌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 홍콩에서 먹었던 우육탕면과는 많이 다른 맛이어서 살짝 실망한 것 같아요 ㅎㅎ 

그리고 고수 후레이크의 고수 향이 많이 나지 않아서 고수를 좋아하지 않는

남편도 아무렇지 않다고 하더라고요! (저는 그 점이 많이 아쉬웟습니다..ㅠㅠ)




노브랜드우육탕면_13




일반 라면보다는 맛있긴 했지만 우육탕면이라고 하기엔 뭔가 살짝 아쉬웠네요ㅠㅠ 

그래도 맛있는 편이니 궁금하면 한번쯤은 경험해볼 만한 것 같습니다 !! ㅎㅎ





노브랜드우육탕면_14


댓글